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펴보기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깔끔정리

by ⨿⩤⩩⫝⨄௹ 2017. 12. 29.

모바일로 보실경우 아래 플래시게임이 빈칸으로 보입니다



쿠키런 게임 다들 아실 겁니다 쿠키캐릭터도 꾀 유명하구요 스마트폰에서 많이 해봤을텐데요 컴퓨터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쿠키런 컴퓨터 게임하기 정리해봤어요 




처음 쿠키런 컴퓨터버전을 보시면 오늘쪽 위에 1인용또는 2인용을 선택해서 시작이 가능합니다  저는 1인용을 클릭했습니다  다음화면에 총 8개의 스테이지가 있네요 




첫번째 스테이지를 들어가면 간단한 키설명이 보입니다  스페이스로 무기선택 방향키로 움직임과 점프와 무기 발사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바로 시작이 가능하네요  스페페이스를 누를때 마다 오늘쪽아래에 폭탄무기 또는 별무지를 선택할수 있고 선택된무기는 테두리가 빨개져요



그리고 게임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물약아이템을 가차없이 먹어버렸더니 쿠티케릭터가 너무 작아져 움직임이 달라져 애먹었네요



작아졌다고 걱정마세요 우유아이템이 있으니까요  그런데 우유아이템은 오히려 쿠키캐릭을 거인으로 만들어서 움직임이 둔하고 점프했다 떨어지면 충격이 상당합니다 



그외에 하트 아이템은 자신이 부활갯수를 추가해 줍니다 



지금까지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정리해 봤습니다 

즐겜들하세요~


그외 많이본 포스팅

2017/12/05 - 배틀그라운드 인벤 

2017/12/07 - 오버워치 렉줄이는법 

2017/12/22 - 끄투 온라인 

2017/12/09 - 디스코드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