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보 펴보기

제로 다크 서티 감독의 놀라운 디테일~~

by ⨿⩤⩩⫝⨄௹ 2018. 2. 22.

안녕하세요 달콤팝콘 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영화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요즘 블랙팬서며 인피니티워며 마블 히어로 영화의 전성시대 입니다



어차피 눈이 기절할 만큼의 영화들은 다른분들이 다 포스팅 할테니까 저는 예전에 영화중에 쓸만한 놈으로 하나 골라봤습니다  바로 제로다크서티 입니다  




2013년 개봉

감독: 캐스린비글로우

출연 : 제시카차스테인, 제이슨클락, 조엘어저튼

덕후들의 영화일수도....



911테러로 알려진 알카에다의 빈라덴을 오랜시간 추적하는

CIA요원으로 제시카차스테인이 열연합니다 



저는 제시카 차스테인을 이 영화에서 처음봤는데 

왜 그녀를 캐시팅하는지 알거 같았습니다 




감독 캐스린비글로우는 기존에 하드로커라는 

영화를 제작한 여감독 입니다 



하드로커와 제로다크서티  둘다 중동을 배경으로 하며

중동지역에서 생활하는 미국인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건 여감독이지만 남자 못지않은 디테일한 터프함을 

영화에 녹여놨다는 것입니다   실제 성격도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중동지역에서 잠시 살았던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중동지역 영화에 애착이 있는듯 보이며  그만큼 사실적으로

그지역의 상황과 긴장감을 잘 표현해 낸듯 합니다 




제로다크서티는 빈라덴을 사살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존의 미국우월주의는 볼수 없습니다 



정의의 이름으로 빈라덴을 사살했겟지만  그를 찾아내기까지 

얼마나 잔혹한 고문과 불법적인 방법을 동원하는지 보여줍니다 



마지막 차스테인의 영화 첫 눈물을 보며 

그 누구도 승자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비글로우 감독의 다음 중동 영화가 기대됩니다 


그외 많이본 포스팅

연예인 꿈해몽 유명인 나오는꿈 알아봤네요

캐리 언니 강혜진씨 헤이지니로 또다시 인기몰이 하네요

엑스맨 시리즈 순서 알고보면 200배 재밌다

네오 코인 기본 개념과 호재및 전망 알아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