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꿈해몽 펴보기

연예인 꿈해몽 유명인 나오는꿈 알아봤네요

by ⨿⩤⩩⫝⨄௹ 2018. 2. 19.

요즘 피곤해서 그런지 꿈을 별로 않꾸는듯 합니다  어쩜 꿈을꿨는데 잊어버리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어느날은 정말 꿈이 너무 선명하여 잠에서 깨고도 계속 기억에 남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특히 유명한 사람들이 나오는 꿈이면 왠지 기분이 다르기도 하구요

 

 

평소에 관심이 없던 유명인이나 연예인이 꿈에 나타나면 잠에서 깨고나서도 그 연예인이 TV에 나오면  왠지 친근한 느낌이 드는건 다들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런데 연예인처럼 유명이이 나오는 꿈의 의미가 궁굼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봤네요

 

 

1. 유명 연예인을 보는꿈

연예인등이나 유명한사람이 꿈에 나타나면 좋은만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정말 중요하고 반가운 소식이나 유익한 소식을 귀인으로부터 듣게된다고 합니다

 

 

2. 연예인이 우리집에 찾아와 인사하는꿈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어떠한 일에 두드러진 성과가 올수 있으며 자신이 속해있는 회사나 집단에서 등에서 아주중요한 일을 맡거나 승진등을 암시하고 있다네요

 

 

3. 연예인한테 돈 받는꿈

자신이 하는일이나 사업을 하는사람에게는 좋은 파트너나 스폰서를 만나 협력등을 통해 아주좋은 일진행으로 경제적 이익의 기회가 올것을 암시합니다 

 

4. 연예인과 손잡고 걷는꿈

남녀관계에 대해 남들에게 과시나 자랑할일이 생긴다네요

 

5. 연예인의 몸 구석구석 땀을 닦아주는 꿈

자신의 일들을 달성하고 만족하며 자랑할일이 생길것을 암시

 

 

6. 나를 연예인이 조롱하며 비웃는꿈

예상하지도 못했던 않좋은 문제가 발생하거 사고가 일어날수 있고 일에 실패가 있을수 있으며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거나 시비나 협박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어 불만이 생기거나 사이가 않좋아지고 불편한 관계가 생길수 있으며 만약 부부관계일 경우 배우자와 다툼이 있을수 있습니다 

 

 

8. 거리감을 느끼며 연예인과 있는꿈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챙피한 일을 당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유명인과 함께 식사하는꿈

준비하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면접에 붙거나 화사에 취직또는 승진을 하게 되는등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거나 고위직등 유명한사람과 만남을 암시하는 꿈

 

 

10. 유명인과 대화를 나누는 꿈

자기가 소속된 회사나 집단에서 인정받고 싶은 마음을 상징합니다

 

 

11. 내가 연예인이 되는꿈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거나 오해와 문제가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12. 연예인과 연인인 꿈

여러사람 앞에서 자신의 멋진 모습을 잘 드러내는 꿈이며 조만간에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와 이름을 널리 알리거나 경제적 이득을 보게되는 꿈

 

지금까지 연예인 꿈과 연예인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 봤습니다  인터넷에서의 꿈해몽은 자신의 처한 상황이나 자신의 처지에따라 여러 모습으로 해석되므로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길 권고드리며  가볍게 재미삼아 보는 정도로 편하게 생각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