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꿈해몽 펴보기

고래 꿈 해몽 다 모아봤습니다

by ⨿⩤⩩⫝⨄௹ 2018. 4. 4.

꿈에도 참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평소에 생각하지도 못하던 장소나 물건 동물 인물등이 나타나곤 합니다 저는 얼마전에 불관련 꿈을 꾸었는데요 좋은일을 기대하게 되네요  오늘은 바다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고래 꿈 해몽에 대해 자료들을 다 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낚시를 하다 고래를 잡는꿈

본인이 이름을 날리며 유명해지거나 어떠한 일의 좋은 확신을 가지고 그일로 인하여 성공의 기회를 잡게 된다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고래 등에 타고 바다를 건너는꿈

사업하시는 분들은 무역관련 일에 큰 돈을 벌게됨을 암시하며 또는 좋은 대학에 합격, 입학을 예시하거나 회사에서 승진등의 출세와 부귀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고래를 보는 꿈

그동안 고민이나 걱정하던 일이 해결된다고 합니다  본인을 막아주거나 지켜줄 상황들이 만들어지거나 좋은일이 일어나 이익일 따를것을 암한다네요



고래가 하늘을 나는꿈

어떤 특정한 일로 인하여 본인이 이름을 날리게 됨을 암시함


고래가 물을 뿜어내는 꿈

자신이 하는일에서 새로운 것을 개발하여 인정받게 된다는 꿈



배가 고래 때문에 뒤집히는 꿈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등에 잘못되어 문제가 생겨 실패함을 암시합니다


고래에게 먹을것을 주는꿈

자신이 가지고 있던 염려등을 이겨내고 성공으로 나아감을 말하고 또한 물질적인 이익이나 권세등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거나 많아질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수조속에 많은고래들이 날뛰어 물이 쏟아지는꿈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 재물이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네요



고래가 내가탄 배에 들어오는 꿈

본인의 직장이나 소속된 집단에 운이 따르거나  횡재를 할수 있음을 암시


고래가 공격하듯 스치는 꿈

다니는 직장이나 공동체에 높은 지위의 사람에게 방해가 있음을 암시한다네요



바다에 어미고래와 새끼고래가 있는꿈

물질적으로 늘어나거나 ,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출세를할수 있으며 그외 부동산이나 투자, 저축등으로 이익을 볼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엄청나게 큰 고래를 잡는꿈

횡재가 있을것을 암시하며 복권 당첨등의 운이 있을 꿈


많은 고래떼를 보는꿈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며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암시


고래를 따라가다 바다에 빠지는 꿈

어떠한 일에 손해를 보거나 사고및 피해가 있을것을 암시


고래가 죽은 사체를 본꿈

자신이 아끼는 소중한 것을 잃게됨을 암시 한다네요


바다 파도에 밀려 죽은 고래가 오는꿈

그동안 평화롭던 상황이 안좋아지며 힘들어지며 고생하게 됨을 암시



바다에서 수영중에 고래를 만나는꿈

승진을 하거나 시험에 합격이나 출세를 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고래가 공격하여 피가 난꿈

이성을 만나 연애를 하게될 운 이라고 합니다  쌔게 공격받을수록 좋다네요



지금까지 고래 꿈 해몽에 대해 모아봤습니다  꿈해몽 포스팅을 할때마다 말씀드리지만 해몽은 사람의 상황이나 처지에 따라 여러 해석이 있을수 있으므로 너무 마음에 두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저 무료로 인터넷을 통해 재미삼아 보신다고 생각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그외 많이본 포스팅

연예인 꿈해몽 유명인 나오는꿈 알아봤네요

돈꿈 꿈해몽 총정리해 모아봤습니다

복셀 코인 VOX (RVR) 개념및 호재정보및 전망 확인해봤습니다

신협 e파란적금 뭔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불 꿈 종류와 불에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