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꿈해몽 펴보기

불 꿈 종류와 불에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by ⨿⩤⩩⫝⨄௹ 2018. 3. 10.

제가 오래전에 동네근처에 큰 빌딩이 화재가 나는 꿈을 꾼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충 알아보니 괜찮은 꿈이라고 하더군요  불은 현실에서 사고이므로 좋지 않은것이지만  꿈에서는 해석이 다르더군요  그래소 오늘 불 꿈에 관련된 꿈해몽을 자세히 총정리 하였습니다 



내몸이 화염에 활활 타는꿈

자신에게 많은 재물과 경제적 이득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히려 불에 잘 타지 않으며 재물이나 경제적 이득이 오지 않을수 있다니 참 묘합니다 



강가에 불이 붙어 타는 꿈

협력관계의 정부기관이나 협력사와 함께한 일이 큰성공을 이루는 꿈


불을 피우고 있는꿈

자식을 기다리는 부부라면 아이를 갖게된다는 의미로도 해석되며 부부간에 열정적인 사랑으로 금슬좋은 상태임을 보여주며 또한 재물이 많아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불은 않나고 연기만 나는꿈

주위사람들로 부터 자신에대한 구설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탄후 재가 많은것을 보는꿈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 또는 장사등이 크게 잘되어 많은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하며 부동산이나 대형 재태크등에 투자시 빠르게 부가 쌓이는것을 암시한다네요



불에 나방이 날아들어가것을 본꿈

본인에게 성심성의껏 대하며 노력할 파트너나 친구를 얻게 되는꿈


아주 높은산이 활활 타는꿈

실제적인 행운이 있을 꿈으로 복권당첨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불씨를 남에게 주는꿈

불은 주로 재물과 관련된 경우가 많으나 이것을 남에게 주는것은 다른사람에게 재물의 운을 보내주는 겪이 되므로 본인이 하는일이 어려워 질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불이나서 급히 대피하는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는 일로 마음고생이 심한상태임을 말하며 많은 스트레스로 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심리상태로 마음의 여유와 충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불이 꺼졌다가 다시 나는꿈

아주 작은일에 사람들과 다툼이나 언쟁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속에 누군가 힘든모습을 보는꿈

누군가를 자신의 경쟁상대로 여겨 질투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문이 불에 타는꿈

몸이 않좋아 병에 걸리거나 오해로 어려움을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내가 불이 난것을 끄는꿈

불은 성공과 재물을 상징하므로 본인이 그불을 껐다면 지금 잘되고 있는 일도 바로 문제가 생겨 막히고 점차 사업이나 장사도 않좋아질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불꿈에 종류와 불꿈에 대한 꿈해몽도 자세히 정리해 봤습니다  꿈은 자신의 상황이나 처지에따라 여러 해석이 나올수 있으므로 지금 알려드린 꿈해몽은 깊히 새겨둘 필요가 없는 심심풀이로 보는 정보 정도로 생각하시기 바라며 본인의 의지여부에 따라 삶은 달라집니다 


그외 많이본 포스팅

게르마늄 부작용 제대로 알아보고 활용하자

연예인 꿈해몽 유명인 나오는꿈 알아봤네요

돈꿈 꿈해몽 총정리해 모아봤습니다

낚시꿈 자세히 총정리 해봤습니다












댓글